::미니공주:: - 귀엽고 사랑스러운 헤어악세사리전문 ♡미니공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미니공주 가이드입니다.
작성자 미니공주 (ip:)
  • 작성일 2014-10-25 23:35: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51
  • 평점 0점

 

- 주문전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상담문의  대표번호 : 070 - 4122 - 6677      카카오톡상담 : 미니공주 / minigongju

상담시간 월 ~ 금 AM 10:00 ~ PM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상담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시엔 카카오톡으로 연락해주세요. 담당자 연락처 : 010-4738-7011


배송안내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완료 후 2~3일이내 출고가 됩니다.
주문제작양이 많기때문에 작업기간이 오래걸립니다. 제작기간에 대하여 여유롭게 기다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날짜에 맞춰드릴수 없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주문순서에 따라 순차배송됩니다. 감사합니다.
(입금확인 - 상품준비기간 - 상품입고 - 상품검사 후 배송)


당일 1시 마감 후 발송입니다.

ex) 금요일 1시이후 ,주말접수는 월요일 배송출발합니다.


출고 후 택배사의 사정으로 지연되지 않는다면 다음날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지역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발송 안내를 받으신 후 1~3일사이에 상품이 도착)


일요일과 공휴일은 택배사의 배송업무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제주/도서 산간지역/ 해외배송의 경우 배송비가 추가될수 있습니다.


3만원이상 구매시 배송비가 결제되셨을땐, 판매자에게 개별연락주시면 무료배송 처리하여드립니다.

일시품절 상품, 입고지연, 품절상품 포함등의 특별한 이유로 인해 배송 지연이 예상될 경우 미리 배송에 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교환 / 반품안내


*접수안내

- 교환 / 반품은 물품수령 후 7일이내 고객센터 : 070-4122-6677 전화 및 게시판 접수 후 이루어집니다.

- 교환 / 반품 제품은 수취일로부터 법적 명시 기간인 7일내에 도착한 제품에 한해 이루어지며, 교환 제품은 수령후 2~3일내 재발송 됩니다.

  미니공주에서 보내드린 택배사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다른 택배사로 보내시면 수취거절되거나 추가택배비 2500원이상 추가부담 하셔야 합니다.

  택배계약이 안되어있는 곳은 개인택배요금이 발생됩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교환안내

- 제품이 불량인 경우는 동일한 제품으로 교환해드리며 왕복배송료는 미니공주에서 부담합니다.

- 불량인 제품을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시는 경우 고객님께서 편도배송료 ( 2,500 )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반품안내

-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제품반송 확인 후 지불한 결제수단 ( 무통장입금 / 카드 / 휴대폰결제 )으로 환불처리를 해드립니다.

- 상품 불량을 제외한 반품시에는 왕복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반품의 경우 제품을 받으신 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 하며, 고객님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변형, 파손 및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하니, 반송전에 꼼꼼히 체크하여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불량으로 판단하여 보내주신 제품이 새상품과 비교해봤을 때, 불량이 아닐 경우
  왕복 배송비와 포장비 등을 부담 해주셔야 하니, 반송전에 꼼꼼히 체크하여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반품시 동봉된 사은품도 같이 보내주셔야합니다.
  사은품누락의 경우 사은품비용이 차감되어 환불처리되오니 체크부탁드립니다.


*택배안내

- 반품기일이 지난 상품은 교환 / 반품 불가 ( 상품 수령 후 7일이내 )

- 여행이나 출장, 해외거주, 경비실 보관등 부재로 인한 제품의 지연수령 등 7일이 경과되는 경우엔 처리가 불가합니다.

- 고객님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변형, 파손된 경우엔 환불이 불가합니다.

- 개봉 후 착용하셔서 상품가치가 떨어진 제품은 환불이 불가능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SALE코너 제품, 사은품, 한정특가 등으로 (교환불가 상품으로 안내된 상품) 판매되는 일부상품의 경우

  교환 / 반품이 절대 불가능하오니 꼭 동의하시는 분들만 구매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에서 아이디검색 ▶  @미니공주 를 친구추가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상담하실수 있습니다~




 Q&A Top3


1.금요일에 주문했는데 언제오나요?
    - 출고는 평일주문 1시 마감후 출고됩니다. 주말,공휴일(대체휴일 포함) 주문건은 월요일에 출고됩니다.(출고변동시 별도 연락)


2.상품교환 및 A/S는 어떻게 하나요?
    - 교환/반품시 포장박스와 포장지를 동일하게(반품의 경우 사은품포함)보내셔야하며, 미니공주에서 보내드린 택배사로 꼭!!! 보내주셔야 합니다.
      타택배사(지점)으로 통하여 보내시면 수취거절되거나 별도의 택배비를 추가부담을 하셔야합니다.
      카카오톡 : 미니공주 / 070-4122-6677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알려드립니다.


3.상품에 문제가 있어요. 악세사리(장식) 하나가 떨어졌어요~
    -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배송전 상품검수 후 출고되므로 상품하자는 아닌것 같습니다.
      출고이후 문제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 7일이내 해당상품을 보내주시면 A/S 해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0 / 500 byte






고객센터 안내  배송안내  결제은행계좌안내  
장바구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