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공주:: - 귀엽고 사랑스러운 헤어악세사리전문 ♡미니공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공지] 미니공주 가이드입니다.
작성자 미니공주 (ip:)
  • 작성일 2014-12-04 16:18: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97
  • 평점 0점


 

- 주문전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상담문의  대표번호 : 070 - 4122 - 6677      카카오톡상담 : 미니공주 / minigongju 

상담시간 월 ~ 금 AM 10:00 ~ PM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상담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시엔 카카오톡으로 연락해주세요. 담당자 연락처 : 010-4738-7011


배송안내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완료 후 2~3일이내 출고가 됩니다.
주문제작양이 많기때문에 작업기간이 오래걸립니다. 제작기간에 대하여 여유롭게 기다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날짜에 맞춰드릴수 없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주문순서에 따라 순차배송됩니다. 감사합니다.
(입금확인 - 상품준비기간 - 상품입고 - 상품검사 후 배송)


당일 1시 마감 후 발송입니다.

ex) 금요일 1시이후 ,주말접수는 월요일 배송출발합니다.


출고 후 택배사의 사정으로 지연되지 않는다면 다음날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지역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발송 안내를 받으신 후 1~3일사이에 상품이 도착)


일요일과 공휴일은 택배사의 배송업무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제주/도서 산간지역/ 해외배송의 경우 배송비가 추가될수 있습니다. 


일시품절 상품, 입고지연, 품절상품 포함등의 특별한 이유로 인해 배송 지연이 예상될 경우 미리 배송에 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교환 / 반품안내


*접수안내

- 교환 / 반품은 물품수령 후 7일이내 고객센터 : 070-4122-6677 전화 및 게시판 접수 후 이루어집니다.

- 교환 / 반품 제품은 수취일로부터 법적 명시 기간인 7일내에 도착한 제품에 한해 이루어지며, 교환 제품은 수령후 2~3일내 재발송 됩니다.

  미니공주에서 보내드린 택배사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다른 택배사로 보내시면 수취거절되거나 추가택배비 4000원이상 추가부담 하셔야 합니다.

  택배계약이 안되어있는 곳은 개인택배요금이 발생됩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교환안내

- 제품이 불량인 경우는 동일한 제품으로 교환해드리며 왕복배송료는 미니공주에서 부담합니다.

- 불량인 제품을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시는 경우 고객님께서 편도배송료 ( 4,000 )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반품안내

-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제품반송 확인 후 지불한 결제수단 ( 무통장입금 / 카드 / 휴대폰결제 )으로 환불처리를 해드립니다.

- 상품 불량을 제외한 반품시에는 왕복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반품의 경우 제품을 받으신 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 하며, 고객님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변형, 파손 및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하니, 반송전에 꼼꼼히 체크하여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불량으로 판단하여 보내주신 제품이 새상품과 비교해봤을 때, 불량이 아닐 경우
  왕복 배송비와 포장비 등을 부담 해주셔야 하니, 반송전에 꼼꼼히 체크하여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반품시 동봉된 사은품도 같이 보내주셔야합니다.
  사은품누락의 경우 사은품비용이 차감되어 환불처리되오니 체크부탁드립니다.


*택배안내

- 반품기일이 지난 상품은 교환 / 반품 불가 ( 상품 수령 후 7일이내 )

- 여행이나 출장, 해외거주, 경비실 보관등 부재로 인한 제품의 지연수령 등 7일이 경과되는 경우엔 처리가 불가합니다.

- 고객님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변형, 파손된 경우엔 환불이 불가합니다.

- 개봉 후 착용하셔서 상품가치가 떨어진 제품은 환불이 불가능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SALE코너 제품, 사은품, 한정특가 등으로 (교환불가 상품으로 안내된 상품) 판매되는 일부상품의 경우 

  교환 / 반품이 절대 불가능하오니 꼭 동의하시는 분들만 구매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에서 아이디검색 ▶  @미니공주 를 친구추가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상담하실수 있습니다~







 Q&A Top3 


1.금요일에 주문했는데 언제오나요?
    - 출고는 평일주문 1시 마감후 출고됩니다. 주말,공휴일(대체휴일 포함) 주문건은 월요일에 출고됩니다.(출고변동시 별도 연락)


2.상품교환 및 A/S는 어떻게 하나요?
- 교환/반품시 포장박스와 포장지를 동일하게(반품의 경우 사은품포함)보내셔야하며, 미니공주에서 보내드린 택배사로 꼭!!! 보내주셔야 합니다.
 타택배사(지점)으로 통하여 보내시면 수취거절되거나 별도의 택배비를 추가부담을 하셔야합니다.
      카카오톡 : 미니공주 / 070-4122-6677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알려드립니다.


3.상품에 문제가 있어요. 악세사리(장식) 하나가 떨어졌어요~
-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배송전 상품검수 후 출고되므로 상품하자는 아닌것 같습니다.
      출고이후 문제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 7일이내 해당상품을 보내주시면 A/S 해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고객센터 안내  배송안내  결제은행계좌안내  
장바구니 0